Skip to main content

루치온 MTS 홈케어 앰플 롤러 PDRN 더마부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서 피부 관리를 더 신경쓰게 되는것 같아요. 피부과 가서 주기적으로 관리는 하고있지만 피부쪽은 홈케어 방법으로도 충분할 듯 하더라구요.
회사에서 왔다갔다 하기도 귀찮고 해서 제가 이번에 피부과 안가고 집에서 편하게 홈케어 해보려고 루치온 더마부스트 PDRN 앰플과 MTS 롤러 함께 사용해봤습니다 😉
피부과에서만 해보다가 직접 해보니 또 색다르고 넘 만족스럽더라구요. 이제 피부과 안가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MTS 홈케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후기 눈여겨 봐주세요!!

루치온 더마부스트 앰플 PDRN 구성은 앰플 5ml 5개, 어플리케이터 1개, 롤러 1개, 쇼핑백 이렇게 들어있어요. 쇼핑백도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을 듯 하더라구요!

★PDRN 성분으로 쫀쫀하고 탱글한 피부 완성★
★글루타티온 성분으로 수분 광채 피부 완성★
★에칠아스코빌에텔 성분으로 생기 가득 피부 완성★

더마부스트 MTS 롤러 제품은 540개의 마이크로 미세 니들이에요. 보관함까지 들어있어서 롤러 사용 후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용이 했어요! MTS 홈케어 제품은 사용하기 전 후 에탄올로 깨끗이 세척을 해줘야 합니다.

루치온 더마부스트 앰플 MTS 홈케어 하기 전 사진이에요. 세안 직후 사진이라 피부가 푸석푸석한게 느껴지네요. 요즘 계절이 계절이다 보니 확실히 피부가 건조해지는 듯 해요. 홈케어로 피부관리를 꾸준히 해줘야할 시기!!

루치온 MTS 롤러 제품은 디자인도 예쁘지만 그립감도 참 좋더라구요. 투명한 색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이 마음에 들었던 MTS 홈케어!!

PDRN 앰플 피부에 도포 후 MTS 롤러 제품으로 유효 성분을 꼼꼼히 흡수시켜 주면 되는데요. 0.25 니들이라 불편한 느낌은 없었어요. 저는 코랑 이마가 MTS 하면 시원하길래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해줬던거 같아요. 모공앰플 할 때 너무 세게 하는 것보다 적당하게 해줘도 충분하더라구요!

루치온 더마부스트 모공 앰플은 워터리한 제형이에요. MTS 원리는 니들로 피부 표면에 자극을 주면서 표피층부터 진피층까지 미세한 구멍을 만드는데요. 그때 피부재생 능력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과정에서 여드름, 흉터, 모공,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루치온 PDRN 연어 앰플은 연어 DNA 성분 뿐만 아니라 순수 비타민C 또한 들어가 있는데요.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글루타치온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재생과 노화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앰플이 본드처럼 되게 끈적하면서 쫀쫀한 제형이라 신기했는데요. 피부 자체를 속부터 쫀쫀하게 코팅해주는 기분이였어요. 피부과 여러번 가봤지만 써보니 좋은 앰플이다 느껴지더라구요.

루치온 MTS 홈케어 MTS 롤러 사용이 끝난 후에는 마스크팩이나 모델링팩 같은 제품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줘야해요!! 어떤 홈테어든 마무리 관리가 제일 중요하답니다 🙂

저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던 수분 마스크팩으로 마무리해줬어요.

MTS 초보라 혹시 피부가 붉어질까봐 나름 세게는 하지 않았는데요. 초보자용인 0.25 니들이라서 처음에는 살살하다가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욕심으로 점점 세게한거 같기도 해요.

모공앰플 후 마스크팩이랑 수분크림까지 바른 사진인데요.

루치온 PDRN 앰플 케어 후 다행히 붉어짐이나 자극이 되는 그런 부분은 없었어요. 피부가 실크처럼 보들보들 하더라구요. 뭔가 쫙 코팅된 느낌이고 앰플이 조금 남아서 목에도 발라주었어요. 요즘 속건조가 고민이였는데 속부터 쫀쫀하게 채워지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사진은 루치온 PDRN 앰플 다음날 화장한 사진인데요. 요즘 화장하면 코랑 볼 부분에 각질이 일어나듯이 뜨는 부분이 스트레스였는데 MTS 홈케어 덕분에 화장도 너무 잘먹고 꿀피부처럼 피부결도 좋아보여서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se0o0/223338766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