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온 더마부스트 앰플 pdrn 연어앰플, 집에서 하는 스킨부스터!
오늘 소개해 드릴 앰플 추천 제품은 루치온 더마부스트 PDRN 앰플인데요.
pdrn 성분이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앰플이에요. 즉 집에서 스킨부스터 효과를 낼 수 있는 앰플이라는 뜻!
저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매해 겨울 스킨부스터를 자주 맞는데 피부과 계속 가기도 부담스럽고 통증도 무서웠는데 이렇게 집에서 손쉽게 스킨부스터 효과를 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해 볼게요!
앰플과 앰플을 흡수시켜주는 데 도움이 되는 MTS 롤러와 롤러를 세척하는 에탄올까지! 다른 거 따로 살 필요 없는 알찬 구성이라 너무 마음에 들고 앰플은 위생적으로 피부에 도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가 있어서 뭔가 더 전문적으로 홈케어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용법은 간단한데요. 앰플의 캡을 제거한 후에 어플리케이터 뚜껑을 분리해 주사기를 밀어 넣어 줍니다. 용액을 뽑아내서 앰플을 도포한 후 롤러로 롤링해 주고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롤링 후에는 피부가 자극받은 상태라 마스크 진정/보습 케어가 필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위생과 충분한 영양공급을 위해서 앰플 1바이알을 한 번에 다 사용해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진짜 앰플과 주사기까지 있으니까 제대로 시술하는 것 같죠 ㅋㅋㅋ
한 병에 PDRN이 500mg이나 들어 있어서 피부에 영양을 꽉꽉 채워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미백에 좋은 글루타치온까지 함유되어 있으니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주사기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서 앰플을 도포하기 때문에 손바닥에 묻힐 필요가 없어서 편하더라고요.
사용 전 모습 보세요. 피부가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 보니 주름과 탄력도 걱정이 되고 나비존에 있는 모공도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PDRN 부스터 주사를 좋아하는데 맞아보신 분은 알겠지만 병원에서 시술받으면 진짜 아프거든요. 왔다 갔다 시간도 문제고… 그래서 저처럼 일 때문에 시간 없는 사람한테는 이런 전문적인 홈케어로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게 훨씬 더 이득인 것 같아요.
앰플 도포 후인데요. 육안으로 봐도 피부에 영양이 가득 차오른 게 보이죠? 정말 수분감과 영양감이 일반 화장품이랑은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화장을 안 했는데도 생기발랄한 피부가 돼서 너무나 만족하는 중입니다.
가격이 안 아까운 것 같은 화장품은 정말 처음인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liabeauty/223346756825)